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꿈 해몽] 집 불타는 꿈 해몽 (집이 불에 타는 꿈, 집에 불이 나는 꿈... 등)

by 고구마 아저씨 2022.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꿈 해몽 주제는 집 불타는 꿈 입니다. 내가 살고 있는 집이 불에탄다고 생각하면 어떠신가요. 당장 잘 곳이 없어지고 내 소중한 소지품들은 어떻게 할까?, 카드나 신분증들을 다시 발급해야하나?, 각종 계약서류들은 어떻하지? 등등 여러 걱정들이 앞서네요.

 

하지만 꿈에서 집이 불에탔다면 좋은 소식이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집이 불에타는 꿈은 보통 길몽으로 해석된답니다.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하거나 재물을 얻는 등 좋은 의미로 해석된답니다.

 

오늘은 다양한 상황의 집이 불에타는 꿈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게요.


 

집이 불에 타는 꿈 해몽 ♠

 

불이 나서 우리집이 다 타버린 꿈

본인의 집에 불이 나서 다 타버리는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재물까지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가족의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목표를 달성하는 등 그동안 노력한 것들에 대한 성과가 나타나거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하는 일마다 성공하고 부와 명예를 획득하거나 진행하는 일에서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그러니 어떤 일을 하든 최선을 다하여 바라는 바를 성취하시기 바랍니다.

 

집에 불이 나서 끄는 꿈

집에 불이 나서 끄는 꿈을 꾸었다면 무언가 달갑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하고 있는 일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중도 하차하게 되는 등 걱정거리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일에 장애가 생겨 난관을 맞이하거나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잇는 꿈입니다. 또한 여러 복잡한 일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평소에 모든 일에 신경쓰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집에 불이 나는 꿈

자신이 하고있는 분야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집에 불이 나는 꿈은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만족할만한 성과가 나타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계획한 일이나 진행하고 있는 일이 의도대로 이루어져 눈부신 결실을 맺거나 목표를 달성하는 등 성취감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맡은 일을 지금과 같이 열정적으로 매진한다면 좋은 결과가 따라올테니 최선을 다하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불이 집에 나다가 꺼지는 꿈

집이 불에 타다가 꺼지는 상황을 꿈에서 보았다면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고심하게 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불이 나다가 꺼지는 굼은 운이 따르지 않아 진행하는 일마다 좋지 않은 결과가 따르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순조롭게 추진되던 일에 뜻밖의 사건이 발생하거나 운이 따르지 않아 실패를 겪는 등 예상치 못한 상황이 펼쳐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분간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은 다음 기회로 미루고 현재 상태를 유지하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집에 불이 났지만 검은 연기만 보이는 꿈

꿈에서 집에 불이 났는데 불은 보이지 않고 검은 연기만 보이는 경우 집안 또는 내가 속한 기관에 좋지않은 궂은 일이 발생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그 일이 큰 문제는 아니므로 주변 상황에 일희일비 하지말고 본인의 일에 매진한다면 해결방법이 나올 것입니다. 따라서 문제가 생기게되면 당황하지말고 침착하게 행동하여 일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집 창문으로 불빛이 환하게 보이는 꿈

집의 창문으로 불빛이 환하게 보이는 것은 사람이나 어떤 기관에서 자신을 환대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실력을 인정받아 꿈을 펼치게 되는 것을 의미하지요. 인기가 상승하여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게 되거나 그 동안 노력을 기울여온 일이 호평을 받으며 널리 알려지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자신감을 가지고 현재 하는 일에 더욱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세요.

 

 

초가집이 불타는 것을 보는 꿈

초가집이 불타는 것을 보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점차 번성하고 대업을 이루어 성공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일이 번성하여 많은 돈을 벌어들이고 부귀로운 삶을 누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기운이 가득하여 하는 일마다 성과를 얻게 되지만 그만큼 노력을 해야 됩니다. 더욱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조금 더 노력하여 최고의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집에 불이 나는 꿈들에 대해 해몽 해보았습니다. 대체로 집에 불이나는 경우 좋은 꿈으로 주변에서 인정을 받거나 하는 일이 잘 풀리는 등 의미를 갖습니다. 하지만 불이 중간에 꺼져버리거나 보이지 않게 되는 경우에는 좋지 않은 의미로도 해석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해몽 글에 대해 재미있게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제가 쓴 다른 해몽글도 한번 살펴보고 가세요.


 

교통사고 꿈 해몽(교통사고 나는 꿈, 교통사고 현장 목격 꿈, 교통사고로 다치는 꿈 등)

이번 꿈 풀이 주제는 "교통사고 꿈"입니다. 교통사고가 나는 것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자동차 등 교통수단은 우리를 편리하게 해주지만 빠르게 이동하는 만큼 사고가 나면 생명에 위협이 되

kkoguma.tistory.com

 

뚫는 꿈 해몽 | 막힌 하수구, 막힌 변기 뚫는 꿈, 귀 뚫는 꿈, 벽을 뚫는 꿈 등...

막힌 변기를 뚫는 꿈이나 막힌 하수구를 뚫는 꿈 등 어떤 것을 뚫는 꿈에 대해 해몽해보려고 합니다. 막힌 무언가를 뚫는 다는 것은 어떤 면에서는 통쾌한 느낌이 들기도하고 무언가를 해냈다는

kkoguma.tistory.com

 

많이찾는 대박 꿈 해몽(재물, 돈 들어오는 꿈)

사람들이 많이 찾는 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겠습니다. 사람들은 보통 재물 또는 돈과 관련된 꿈에 대해서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대표적으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꿈은 재물 꿈 입니다. 꿈 속에

kkoguma.tistory.com

 

반응형

댓글